이름
연락처
치료항목
문의사항
개인정보취급 동의


교정치료에 대한 트랜드는 항상 변화하는것 같은데요. 근래에는 투명한 장치로 진행하는 투명교정에 대한 수요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심미성이 뛰어나다 라는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이외에도 면접이나 급한 일들이 교정 중 발생했을 때 다른 장치들에 비해 투명교정 장치가 보다 더 효율이 좋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겠지요. 그리고 같은 시술이라면 조금이라도 투명교정잘하는곳에서 받는 것이 더 좋겠죠. 그래서 오늘! 저희 강남런던치과에서 투명교정잘하는곳을 찾기 위한 노하우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SC01330.JPG


투명교정잘하는곳 찾는방법 : 정확한 검사


투명교정은 교정장치를 치아에 부착하는 치료가 아닌 플라스틱과 같은 투명한 장치를 치아에 끼우는 탈착식 치아교정 방법입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치아교정 방법에 비해 계획해야 할 부분들이 더 많은데요. 그래서 더 정확한 검사가 필요한 법입니다. 저희 강남런던치과의 경우에도 좀더 확실한 결과를 위해서 다양한 장비들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IMG_7130.JPG


대표적으로 치과용 CT를 꼽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치과용 CT의 경우 교정을 진행할 때 없어서는 안될 장비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CT를 이용하게 되면 치아의 현재 상태를 확실하게 파악할수 있게 되고 이 때문에 교정 치료 중 치아의 이동경로를 정확히 파악하고 어떤 식으로 교정을 진행할지에 대한 명확한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됩니다. 때문에 투명교정잘하는곳이라면 ! CT는 물론 다양한 검사를 진행한다는점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IMG_7123.JPG


투명교정잘하는곳 찾는방법 : 맞춤형교정이 가능한 곳


범죄수사에서 치조골로 범인을 찾을 정도로 치아의 상태는 개인마다 다른 법입니다. 때문에 제대로된 교정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개인에 맞는 맞춤형교정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맞춤형교정이 가능하려면 어떤걸 확인해 봐야 할까요? 바로 원장님의 실력인데요. 맞춤치료를 한다는 것은 서로 다른 치아의 특징을 정확히 잡아 낸다는 것과 같은 의미 이므로 교정치료를 담당하는 원장님이 다양한 치료 경험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은 시술결과를 위해 살펴보아야할 요소가 됩니다.


임플란트 보험적용.jpg


이렇게 투명교정잘하는곳을 찾기 위한 요소들을 저희 강남런던치과에서 알려드렸는데요. 조금이라도 좋은 결과를 위해 많은 분들이 고민하고 계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믿을만한 치과 그리고 투명교정잘하는곳!을 찾으신다면 저희 강남런던치과에 상담받으러 오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



List of Articles
  • 투명교정잘하는곳 저희 강남런던치과는 어떠세요? file
    • 0
    • 이창규 원장
    • 2014-06-23
    • 60,130
    • 교정치료에 대한 트랜드는 항상 변화하는것 같은데요. 근래에는 투명한 장치로 진행하는 투명교정에 대한 수요가 많은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심미성이 뛰어나다 라는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이외에도 면접이나 급한 일들이 교정 중 발생했을 때 다른 장치들에 비해 투명교정 장치가 보다 더 효율이 좋다는 ...